[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더 트롯쇼'가 한가위 특집으로 추석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무대를 마련했다.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은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18일(수) 오전 10시 SBS를 시작으로 SBS Plus, SBS연예뉴스, SBS FiL, SBS M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은 '더 트롯쇼'의 터줏대감 김희재가 진행을 맡아 프로그램을 이끌며,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을 빛내줄 화려한 라인업에는 볼수록 빠져드는 트로트 여신 강혜연, 아기 호랑이 김태연,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희재, 화려한 퍼포먼스의 1인자 나태주, 영원한 오빠 남진, 시원한 사이다 가창력 마이진, 짙은 감성의 박서진, 마성의 매력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손태진, 심금을 울리는 트롯 여제 송가인, 매력적인 보컬과 화려한 비주얼의 트롯 아이돌 신유, 한국적인 한이 깊이 담겨있는 트롯 거장 심수봉, 따스한 보이스로 위로를 전하는 안성훈, 탄탄한 가창력의 트롯 퀸 양지은, 다정한 트롯 남친 에녹, 다채로운 매력의 오유진, 러블리 눈웃음 트롯 신동 이수연, 반전 트롯 올라운더 이찬원, 청순 러블리 정다경,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의 트롯 대세 조정민, 믿고 듣는 트롯 거장 진성, 완벽한 미모와 음색의 트롯 디바 한혜진, 진한 보이스의 홍자, 대체 불가한 끼의 소유자 트롯 바비 홍지윤, 뻥 뚫리는 시원한 보이스 황민호 등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스타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스케일이 다른 화끈한 무대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행복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신명 나고 흥겨운 무대부터 가슴을 울리는 감성 스테이지,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이는 듀엣 무대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구성된다. 특히 국악부터 민요, 남녀 듀엣 등 추석 보름달처럼 꽉 찬 스페셜 무대들은 추석 연휴를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게 한다.
'더 트롯쇼'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트로트 계의 거목을 비롯해 스타들과 신예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신들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온 트로트 명곡 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추석 선물 같은 풍성한 무대들은 18일(수) 오전 10시 SBS, 오후 12시 30분 SBS Plus, 오후 3시 SBS연예뉴스, 오후 5시 30분 SBS FiL, 오후 8시 SBS M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