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윤하

윤하, 일반인과 완벽 케미…"행복하다"

작성 2016.05.06 22:54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윤하, 일반인과 완벽 케미…"행복하다"

가수 윤하가 오랜만에 다시 무대로 복귀하는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윤하는 6일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윤하는 변함없는 가창력과 청아한 음색을 선보였다.

일반인 파트너와도 케미 넘치는 호흡을 자랑하며 완벽한 무대를 연출했다.

방송을 앞두고 윤하는 “오랜만에 청중들 앞에서 노래하는 모습으로 인사 드리게 되어 행복하다”며 “올해 노래하는 윤하의 모습을 더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출처 = C9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