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최화정

최화정, 지병으로 어머니 별세… "6日 발인"

작성 2016.03.05 15:05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최화정, 지병으로 어머니 별세… "6日 발인"

최화정이 모친상을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최화정의 어머니는 지병으로 오랜 기간 투병생활을 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4일 서울 성모병원 장례식장 측은 최화정의 어머니가 지병으로 이날 별세했다고 전했으며 발인은 오는 6일이다.

한편 최화정은 지난 1979년 데뷔해 현재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으로 DJ로 맹활약하고 있다.

(사진 출처 =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