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김지민

'개콘' 김지민, 유민상과 거품 키스…"눈은 왜 감아" 발끈

작성 2015.05.04 18:04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개콘' 김지민, 유민상과 거품 키스…"눈은 왜 감아" 발끈

개콘 김지민

'개그콘서트' 김지민이 유민상과 거품키스를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나는 킬러다'에서는 김지민이 유민상을 유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은 "미인계로 유혹한 뒤 처리하겠다. 자연스러운 술자리를 유도해보겠다"고 말한 후 유민상에게 다가갔다.

김지민은 "제가 게임에 걸려서 그러는데 저 술 한잔만 달라"고 말했고, 이에 유민상은 맥주를 따라줬다.

이후 맥주 거품이 넘치려 하자 두 사람은 서로 입을 대 얼떨결에 거품 키스를 하게됐다.

깜짝 놀란 김지민은 "지금 뭐하는 거냐"며 화를냈다. 또 유민상이 "흐르잖아"라고 해명하자, 김지민은 "눈은 왜감냐"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개콘 김지민 소식에 네티즌들은 "개콘 김지민, 너무 귀여워", "개콘 김지민, 진짜 입술이 닿은거야?", "개콘 김지민, 이 코너 너무 재미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개콘 김지민,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