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김성희

김성희 미스코리아 근황 "가정생활에 푹 빠져 살아" 아들이 셋이나?

작성 2014.08.05 13:42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성희 미스코리아 근황 "가정생활에 푹 빠져 살아" 아들이 셋이나?

미스코리아 김성희

1977년 미스코리아 진 김성희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5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는 1979년 미스코리아 선 홍여진,1994년 미스코리아 미 김예분, 2014 미스코리아 7인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홍여진은 1977년 미스코리아 진 김성희의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홍여진은 "미스코리아 김성희는 지금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살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한국인 남편과 결혼해 아들 셋을 낳고 잘 지내고 있다"며 "야무지고 생활력이 강하다. 가정생활에 푹 빠져 살고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앞서 김성희는 가수, 연기자 등으로 활발히 활동했지만, 극성팬이 몰래 한 혼인신고에 상처를 받고 은퇴했다.

이후 김성희는 남편과 함께 미국에서 아들 셋을 키우며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미스코리아 김성희 소식에 네티즌들은 "미스코리아 김성희, 정말 오랜만이네", "미스코리아 김성희, 잘 지내고 있구나", "미스코리아 김성희, 아이도 셋이나 낳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스코리아 김성희, 사진=KBS 2TV '여유만만'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