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타짜 신의손, 세 개의 포스터 하나로 연결하면? '짜릿한 한 판' 기대감 UP
타짜 신의손
영화 '타짜-신의 손' 3종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타짜2'는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도박에 남다른 소질을 보이던 대길이 배신과 음모가 난무하는 화려한 타짜 세계에 뛰어들면서 운명의 한 판에 전부를 내걸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팀 플레이' 포스터는 세 개의 포스터를 하나로 연결하면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한 판이 완성되어 '따로 또 같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 티저 예고편은 눈보다 빠른 손놀림, 마음을 읽는 눈을 가진 타짜들의 짜릿한 한판 승부가 리드미컬하게 교차되며 즐거움을 주고, 캐릭터 무비의 진수를 예고하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타짜 11인의 버라이어티한 앙상블이 궁금증을 자아내고있다.
한편 "잘 봐둬라, 저 놈이 앞으로 대한민국 노름판을 휘어 잡을 놈이여"라는 아귀의 의미심장한 대사와 화투패를 펼쳐 보이는 대길의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으며, 오는 9월 초 개봉될 예정이다.
타짜 신의손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타짜 신의손, 정말 기대되는 영화야", "타짜 신의손, 너무 재밌겠다", "타짜 신의손, 대박이네 정말"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