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동욱 전역, 2년간 복무 마치고 전역 "앞으로 활동 기대해달라"
김동욱 전역
배우 김동욱 전역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김동욱이 오늘(29일) 서울경찰청 산하 경찰청홍보단에서 2년간의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시국을 감안해 팬들과의 화려한 전역 신고식을 고사하고 조용히 제대하기로 한 김동욱은 2012년 8월 충남 논산시 논산훈련소를 통해 입대했으며 서울 경찰청 홍보단(구 호루라기 연극단)에서 2년간의 군 복무를 마쳤다.
김동욱은 "2년 동안의 군 복무 기간 동안 뜻깊은 시간을 보내왔다. 그동안 잊지 않고 기다려 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김동욱은 영화 '발레교습소'로 데뷔한 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과 '국가대표', '후둥:제왕의첩'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김동욱은 차기작 검토 중이며 2년간의 공백을 마치고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동욱 전역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동욱 전역했구나", "김동욱 전역, 얼른 좋은 작품으로 돌아와줘요", "김동욱 전역 축하합니다", "김동욱 전역 이제 군대갔던 배우들이 하나 둘 돌아오네", "김동욱 전역 너무 반가운 소식"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동욱 전역, 사진=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