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5년 만에 9집으로 컴백하며 완전체로 돌아온 플라이투더스카이가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며 그간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음원차트 강자로써의 위엄을 뽐냈다.
지난 20일 오전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9집 '컨티뉴엄 '(CONTINUUM)의 음원 전곡이 발매됐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너를 너를 너를'은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 다음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카카오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9개 차트에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 작사, 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R&B 곡으로 기존의 플라이투더스카이만의 스타일인 R&B 발라드를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이 곡은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와 파워풀하며 감성 깊은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크게 울릴 수 있는 곡이다.
이 외에도 '전화하지 말아요''니목소리''거짓말 같다''Kiss & Saygoodbye' 등 정규 앨범의 전곡이 음원 차트 상위권내에 고르게 안착했다. 특히 상위권에 안착한 모든 곡들이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들이 참여한 곡들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둘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