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룸메이트

룸메이트 박봄 '아침맞이 푸딩흡입' 2NE1 멤버들 증언 사실 인증

작성 2014.05.19 12:08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룸메이트 박봄 '아침맞이 푸딩흡입' 2NE1 멤버들 증언 사실 인증

룸메이트 박봄

룸메이트 박봄 아침맞이 푸딩흡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는 눈을 뜨자마자 먹을 것을 먹는 박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2NE1 멤버들은 박봄이 일어나마자마자 먹을 것을 먹는다고 폭로했다.

그 말이 사실 인 듯 박봄은 잠에서 깨자마자 부스럭부스럭 머리맡에서 먹을 것을 찾았다. 이에 박봄은 푸딩을 폭풍흡입했다.

특히 그런 그녀의 모습은 너무나 귀여워 웃음을 자아냈다.

룸메이트 박봄 모닝 먹방에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박봄 귀여워라", "룸메이트 박봄 너무 웃겨", "룸메이트 박봄 2NE1 멤버들 말이 딱이네", "룸메이트 박봄 정말 눈뜨자마자 푸딩을", "룸메이트 박봄 저러고 밥은 안먹은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룸메이트 박봄, 사진=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