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남편 이상순 운전할때 욕하는 모습 멋있어 '왜?'

작성 2014.05.14 13:52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남편 이상순 운전할때 욕하는 모습 멋있어 '왜?'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이 욕할 때 멋있어 보인다고 고백해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는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 등이 출연했다.

이날 이효리는 화를 내지 않는 남편 이상순을 언급하며 "남편이 한 번 '아이씨'라고 욕을 하면 오히려 멋있더라"며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운전할 때 유일하게 '아이 씨'를 한다"며 "그럴 땐 '너와 내 생명이 달린 문제라 그런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문소리 역시 "남편 장준환도 엄청 순해서 운전을 하다 화가 나도 '몹쓸 사람'이라고만 한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에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운전할때 그럴수 있지",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이상순 남자답네",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이 부부 너무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사진=SBS 매직아이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