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닉쿤 티파니 언급

닉쿤 티파니 언급 '유재석의 센스 질문'에 닉쿤 당황&행복 미소

작성 2014.05.12 23:51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닉쿤 티파니 언급 "행복하다"

닉쿤 티파니 언급

닉쿤 티파니 언급 방영분이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닉쿤이 출연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이 "닉쿤은 안 나올 줄 알았는데 나왔다"며 "런닝맨에 자주 출연하지 않았다. 우리가 태국을 갔을 때 잘 돼서 좋다. 우리도 잘되고 본인도 잘 돼서 참 좋아요"라며 열애설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에 닉쿤은 "행복하다" 며 웃으며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유재석이 "오늘 뭐 해요? 그 분이요" 라는 질문에 닉쿤은 택연을 언급하는 줄 알고 "주말 드라마 스케줄 중이다" 라고 답했다.

결국 유재석은 "티파니, 티파니, 티파니는 뭐 하고 있느냐"고 돌직구를 던졌고, 당황한 닉쿤은 "쉬고 있다. 자고 있다" 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아침에 연락을 했네" 라고 센스있게 질문을 던지자 닉쿤은 "아유 덥다"시선을 회피해 폭소를 자아냈다.

닉쿤 티파니 언급에 네티즌들은 "닉쿤 티파니 언급, 커플끼리 한 번 나와요" "닉쿤 티파니 언급, 정말 사귀는 거 맞네 어제 확인!" "닉쿤 티파니 언급, 아 대박 웃김" "닉쿤 티파니 언급, 부러운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닉쿤 티파니 언급=SBS '런닝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