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동물원 태생 5마리 자연으로 돌려 보냈다'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21일 오후 경기도 안산 시화호 상류습지에서 서울동물원의 삵이 자연으로 방사됐다.
이번에 방사된 삵은 5마리로 2012년 동물원에서 태어났다.
삵을 생태계로 방사하는 것은 전국에서 처음이며 동물원 태생을 야생으로 되돌려보내는 것 역시 첫 시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에 네티즌들은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잘 지내거라",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꿋꿋하게 잘 살아남기를",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진짜 잘 버텨야 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