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아이유

아이유 설리 언급 "내 기준에 설리 가장 예뻐"

작성 2014.03.14 17:03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아이유 설리 언급 "내 기준에 설리 가장 예뻐"

아이유 설리 언급

아이유 설리 언급이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가수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DJ 김신영은 아이유에게 "다시 태어난다면 누구로 태어나고 싶냐"고 물었고 이에 아이유는 설리를 지목했다.

이어 아이유는 "내 컴퓨터에 예쁜 연예인 폴더가 있는데 거기에 제일 사진이 많은 것이 설리다"라며 "내 기준에 대한민국 여자 연예인 중에서 설리가 가장 예쁘다"고 말했다.

아이유 설리 언급에 네티즌들은 "아이유 설리 언급 설리가 예쁘긴 하지", "아이유 설리 언급 복숭아도 설리 생각하면서 만든거라던데", "아이유 설리 언급 설리 기분 좋겠네", "아이유 설리 언급 아이유도 예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 설리 언급, 사진=OSE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