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나나 폭탄발언 "남자 멤버와 입 맞추고파" 너무 솔직하네
나나 폭탄발언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 폭탄발언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토크쇼-안녕하세요'에서는 소녀시대의 태연, 샤이니 종현, 애프터스쿨 나나, 리지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고민을 함께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나나에게 "다른 남자 멤버와 듀엣곡을 하게 된다면 누구와 하고 싶냐"고 물었다.
이에 나나는 "나는 듀엣 말고 입을 맞추고 싶다"라고 폭탄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나나 폭탄발언에 신동엽은 "그럼 제가 한번 맞춰보겠습니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나나에게 다가가 폭소를 자아냈다.
나나 폭탄발언에 네티즌들은 "나나 폭탄발언 진짜 솔직해", "나나 폭탄발언에 대처하는 신동엽이 더 웃겨", "나나 폭탄발언 이런 발언해도 괜찮아?", "나나 폭탄발언 사장님 놀랐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나나 폭탄발언, 사진=KBS 2TV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