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레인보우

재경 셀카, 립스틱 짙게 바르고 '우~'... 섹시+청순 다 가졌네

작성 2014.03.09 10:29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재경 셀카, 립스틱 짙게 바르고 '우~'... 섹시+청순 다 가졌네

재경 셀카

재경 셀카가 화제다.

걸그룹 레인보우의 재경은 지난 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은 왠지 핑크핑크하고픈 기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재경은 핑크색 립스틱을 바르고 애교있는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다.

특히 하얀 피부에 핑크 립이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뽐낸다.

재경 셀카에 네티즌들은 "재경 셀카 예쁘네", "재경 셀카 요즘 더 예쁜 거 같아", "재경 셀카 핑크 립스틱은 아무나 어울리는 게 아닌 듯", "재경 셀카 미모가 엄청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재경 셀카, 사진=재경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