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도희 바로 4종 셀카

도희 바로 4종 셀카 '귀여운 남매' 분위기로 귀요미 표정 발사

작성 2014.01.14 23:16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도희 바로 4종 셀카 '우리가 바로 귀요미 남매다'

도희 바로 4종 셀카

도희 바로 4종 셀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도희는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바로 오빠 노래가 나왔습니다. 타이틀곡 ' Lonely' 많이 사랑해주시고요. 그냥 우리 듣는 김에 전곡 다 들읍시다. 차트 올킬하길. 파이팅. B1A4 Lonely 최고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희와 바로는 다양한 귀요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볼을 부풀리거나 카메라를 째려보는 등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도희 바로 4종 셀카에 네티즌들은 "도희 바로 4종 셀카, 남매 분위기 물씬~" "도희 바로 4종 셀카, 뭔가 닮아 보이는데?" "도희 바로 4종 셀카, 진짜 귀엽다잉" "도희 바로 4종 셀카, 잘 지내서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도희 바로 4종 셀카=도희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