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미스코리아

이연희 사자머리 ‘거울보고 빵! 터졌네’ 그래도 예뻐!

작성 2014.01.08 13:17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연희 사자머리 '거울보고 빵! 터졌네' 그래도 예뻐!

이연희 사자머리

'이연희 사자머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 측은 특별한 사진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연희 사자머리'를 공개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끈 것.

공개된 사진에서 이연희는 미스코리아 전통의 사자머리를 하고 환하게 웃고 있다.

과거에 유행했던 머리를 하고 있지만 뚜렷한 이목구비와 미소로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이연희 사자머리'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연희 사자머리, 진짜 이연희는 뭘 해도 예쁘다” "이연희 사자머리, 80년대 스타일” "이연희 사자머리, 미스코리아 보는 낙에 산다!” 등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연희 사자머리 사진=MBC 미스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