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별그대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정형돈 패러디…"천송이가 랩을 한다 홍홍홍"

작성 2014.01.03 10:50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랩 '홍홍홍~'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이 발랄한 랩을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2일 밤 방송된 SBS 수목극 '별에서 온 그대' (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6회에서는 천송이(전지현 분)가 정형돈의 랩을 패러디했다.

이날 천송이는 기말고사를 위해 학교로 이동했다. 천송이는 소속사와의 재계약을 보류중이어서 매니저가 없었고, 하얀 장갑과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본인이 직접 운전하려 차에 올랐다.

천송이는 학교가는 길에 정형돈과 지드래곤의 노래 '해볼라고'를 열창했다. 이내 "천송이가 랩을 한다 홍홍홍" 라며 상큼 발랄하게 랩을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랩 장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코믹연기의 대가다"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예쁜데 망가져서 더 웃기다"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너무 사랑스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캡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