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두시탈출 컬투쇼

비 키스마크 '레인이펙트' 뮤비에 나오는 키스 마크 '김태희 아냐'!

작성 2014.01.02 21:07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비 키스마크 "도장을 판 것"

비 키스마크

비 키스마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비가 출연해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DJ 컬투는 비의 키스마크 사진을 두고 "그분 것인가"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비와 공개 연애 중인 배우 김태희가 키스마크를 찍은 것이 아니냐고 물은 것.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이에 비는 "그러지 마세요"라며 "도장을 판 것"이라고 해명했다.

비 키스마크에 네티즌들은 "비 키스마크, 실제로 김태희가 해도 좋았을 걸" "비 키스마크, 짓궂은 컬투" "비 키스마크, 섹시하다~" "비 키스마크, 노래 좋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 키스마크=SBS '두시탈출 컬투쇼', '모닝와이드')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