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비타민

김지호 31kg 감량 "마법의 비결은 바로 검은콩" 간식으로 검은콩 먹으면 좋아

작성 2013.07.11 17:07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 SBS연예뉴스팀] 김지호 31kg 감량 "마법의 비결은 바로 검은콩" 간식으로 검은콩 먹으면 좋아

김지호 31kg 감량

개그맨 김지호가 31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비타민'에는 비만 개그맨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최근 무려 31kg을 감량해 훈남으로 변신한 개그맨 김지호가 출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김지호는 “100일간의 운동과 철저한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복근을 만들게 됐다”고 밝혀 감탄과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틈틈이 배고픔을 잊기 위해 검은콩을 간식으로 먹는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김지호 31kg 감량에 네티즌들은 "김지호 31kg 감량 진짜 완전 다른 사람 됐어", "김지호 31kg 감량 대박이다 진짜", "김지호 31kg 감량 어쩜 이렇게 변하지?", "김지호 31kg 감량 대박이네 진짜", "김지호 31kg 감량 나도 해봐야지 검은콩", "김지호 31kg 감량 근데 얼굴에는 다시 살 붙은 거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지호 31kg 감량, 사진=KBS 2TV '비타민'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