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BS연예뉴스팀] 수지 조공 인증샷 공개, 팬들 없이는 못사는 수지의 '깜찍 브이'
배우로 맹활약 중인 미스에이의 수지가 팬들이 보낸 조공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7일 수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기.수없인 못살아!!!!!!"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담여울 역으로 출연중인 수지를 위해 팬들이 준비한 식사 서포트 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담여울의 복장 그대로 "여울없인 못살아" 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 앞에 서서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수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수지 조공 인증샷 공개에 네티즌들은 "수지 조공 인증샷 공개했네, 수지는 작은 것도 다 인증해줘서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 "수지 조공 인증샷 수지야 밥 맛있게 먹고 화이팅해", "수지 조공 인증샷 바쁜 스케줄에 팬들 덕에 힘 나겠네", "수지 조공 인증샷 수지 때문에 정말 못살아", "수지 조공 인증샷 너무 귀엽다", "수지 조공 인증샷 깜찍하네 아주", "수지 조공 인증샷 팬들 기분 좋겠다", "수지 조공 인증샷 깜찍한 인증샷에 팬들 쓰러지겠네", "수지 조공 인증샷 이러니 조공할 맛이 날 수 밖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이전에도 팬들의 서포트에서도 깜찍한 인증샷을 직접 게재해 팬들에 대한 사랑에 화답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팬들로 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수지는 최근 한 온라인리서치에서 조사한 걸그룹 미모 순위 1위, 스승의 날을 맞이해 조사한 '학창시절 선생님의 사랑을 독차지했을 것 같은 여자 스타' 선사녀 1위에 오르는 등 대세로서의 위엄을 과시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현재 수지는 MBC 월화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마성의 무예교관, 안아주고 싶은 검객소녀 담여울 역을 맡아 최강치 역의 이승기와 가슴 아픈 로맨스를 펼치며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수지 조공 인증샷, 사진=수지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