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유상무

유상무, 놀이터에서 해맑은 인증샷..'그네만 타도 웃겨'

작성 2012.04.08 13:12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개그맨 유상무가 놀이터에서 그네를 타며 날아갈 듯한 포즈로 찍힌 사진을 공개했다.

유상무는 지난 7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27년 만에 탄 나의 애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상무가 흰 티셔츠에 하늘색 재킷을 입고 청바지에 운동화 등을 코디해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놀이터에서 그네를 타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순수남 그 자체. 근데 웃기다", "정말 즐거워 보인다", "그네 부서지겠다", "은근히 귀여운 모습이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 제공)
※위 기사는 SBS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OSEN에 있습니다.

<사진>유상무 미투데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