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8일(일)

뮤직

지드래곤, 오늘(22일) 신곡 깜짝 발매…'파워' 인기 잇는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4.11.22 10:22 조회 2,881
기사 인쇄하기
지드래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신곡을 깜짝 공개한다.

지드래곤은 지난 21일 오후 공식 팬 SNS에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2024.11.22 2PM KST', 'RELEASE'라는 텍스트를 통해 22일 오후 2시 신곡 발매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블랙 배경에 금빛 피아노 건반을 상징하는 이미지가 호기심을 자극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지드래곤

이 같은 신곡 발매 예고에 국내외 팬들은 환호 섞인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또다시 큰 거 온다", "신곡 나와 설마? 심장 멈출 것 같음", "갑자기 너무 행복하다", "MAMA에서 신곡 무대 볼 수 있는 건가. 기대된다", "2시만 기다리는 거야"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드래곤은 앞서 신곡 'POWER(파워)'로 7년 4개월 만에 컴백함과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다. 'POWER'는 현재에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일간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해 있는 것은 물론, 아이튠즈 차트 등 해외 음원차트까지 점령하며 글로벌을 들썩이고 있다. 이에 더해 빌보드, AP 통신 등 해외 유력 외신들 또한 그의 컴백을 대서특필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이에 'POWER'에 이어 또 한 번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지드래곤의 신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