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돌싱포맨', 강경헌X최여진X이수경과 소개팅…'메기남' 최진혁 등장에 초긴장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7.09 10:24 조회 357
기사 인쇄하기
돌싱포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돌싱포맨'에서 단체 미팅이 진행된다.

9일 방송될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3주년 특집을 맞아 배우 강경헌 X 최여진 X 이수경과의 3대3 단체 미팅으로 '돌싱포맨'과 설레는 케미를 선사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돌싱포맨' 3주년을 맞아 사랑의 섬 제주도에서 3대3 미팅이 진행됐다. 꿈만 같은 1대1 데이트 중, '메기남'이 등장했다는 문자에 여성들은 데이트 도중 갑자기 어딘가로 떠나버렸다. 당황한 '돌싱포맨'과 달리, '메기남' 최진혁을 마주한 여성들의 얼굴에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미소가 만개했다.

이어 여성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최진혁을 목격한 '돌싱포맨'은 "네가 왜 여기 있냐", "너는 메기가 아니라 상어다"라며 분노를 표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하지만 최진혁은 "형들을 이길 자신이 있냐"는 질문에 "그렇다"며 자신감 있는 태도를 보여 '돌싱포맨'을 더욱 분노케 했다.

이후, 본격적인 미팅에서는 '최악의 남자'를 뽑는 시간을 가졌다. '돌싱포맨'은 다짜고짜 최진혁을 '최악의 남자'로 뽑으며 폭풍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여성들이 뽑은 '최악의 남자'에 선정된 당사자는 큰 충격을 받은 나머지 횡설수설하며 고통을 호소해 모두를 폭소케 했는데, 그 주인공이 누구일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여성들의 호감을 얻을 마지막 기회 '노래 매력 어필' 시간에는 온 힘을 다한 '돌싱포맨'의 열창에도 불구하고, 여성들의 관심은 오직 최진혁에게만 쏠렸다. 과연 돌싱포맨은 사랑의 섬 제주도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근두근 돌싱 시그널' 특집 2탄, 강경헌 X 최여진 X 이수경과의 설렘 폭발 3대3 미팅은 9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