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5일(월)

뮤직

'태연표 천국' 온다…신곡 '헤븐' 오늘(8일)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7.08 11:07 수정 2024.07.08 11:11 조회 130
기사 인쇄하기
태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솔로곡 'Heaven'(헤븐)을 공개한다.

태연 싱글 'Heaven'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Heaven' 음원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 QR 카드, 신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콘셉트로 변신한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은 포토북, 미니 포토 카드 등이 수록된 레시피 미니북 버전의 피지컬 앨범도 오는 8월 5일 발매된다.

이번 신곡 'Heaven'은 마치 눈앞에 '천국'이 펼쳐지는 듯한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신스 사운드에 태연의 유려한 가창과 리드미컬한 기타가 어우러져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댄스 팝 곡이다. 오랜 갈증과 열망이 이루어지는 순간의 상쾌함을 'Heaven'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태연

또한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일을 '천국'과 동일시하여 그를 천국으로 데려가기 위해 정성껏 음식을 만드는 태연의 모습을 그렸다.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와 가사의 의미를 더한 퍼포먼스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천국에 도달했을 때의 상쾌함과 황홀함을 담아 앞으로 달려 나가거나 팔을 위로 들고 리듬을 타는 등 기존의 군무와 같은 형식의 안무에서 탈피한 자유로운 느낌의 동작들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태연은 신곡 'Heaven'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와 같은 시각인 8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