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4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김우석, 신경뿌리병증 악화로 보충역 편입 "죄송한 마음"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7.05 15:48 수정 2024.07.05 15:49 조회 1,887
기사 인쇄하기
김우석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우석이 현역 복무 중 보충역으로 편입됐다.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는 5일 "2023년 4월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김우석은 성실히 복무의 의무를 다하던 중 이전부터 앓고 있던 요추 추간판 탈출증으로 인한 신경뿌리병증이 발생되어 군 복무 중에도 지속적으로 치료를 받으며 복무해 왔다"며 "하지만 호전되지 않고, 일상생활과 훈련을 받지 못할 정도로 더욱 증세가 악화됐다"고 밝혔다.

이어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절차를 거쳐 현역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현역병 복무 중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됐다. 김우석은 건강하게 군 생활을 마치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며, 복무기관과 소집일을 통보받는 대로 남은 복무 기간 최선을 다해 임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김우석 측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 당사는 김우석의 치료와 재활에 집중하며, 앞으로 연기활동을 잘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17년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로 데뷔한 김우석은 드라마 '반의반', '너와 나의 경찰수업', '군검사 도베르만' '금혼령'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친형인 가수 멜로망스 김민석과 함께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