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더 리슨', 백제시대 타임슬립 버스킹→ 허각X민서 '좋니' 듀엣까지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7.04 16:52 조회 250
기사 인쇄하기
더리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허각, 임한별, 이무진, 이진성(먼데이 키즈), 김희재, #안녕까지, 여섯 명의 '더 리슨' 멤버들이 이번엔 백제시대로 떠난다.

오는 5일 방송될 SBS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 3회에서는 '가족과 함께한 시간'을 주제로 관객과 소통하며 감동으로 가득 찬 버스킹이 공개된다. 버스킹에 앞서 멤버들은 백제의 도읍지였던 부여에서 타임슬립 미션을 진행해 재미까지 잡을 예정이다.

버스킹을 하기 위해 백제문화단지(역사테마파크)로 이동한 멤버들은, 백제시대 의상을 갖춰 입고 백제시대로 타임슬립해 허밍 게임을 진행한다. 문제를 맞히지 못하면 현재로 돌아오지 못하고 백제 옷을 입은 그대로 버스킹을 해야 하는 미션을 받은 멤버들은 그 어떤 때보다(?) 열정적으로 문제를 풀며 노래만큼이나 탁월한 예능감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보이식스의 백제시대 타임슬립 무대가 탄생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진행된 버스킹에서는 '가족과 함께한 시간'이라는 3회 부제에 맞춰 멤버들이 '퍼스널 집배원'으로 변신, 관객들이 자신의 가족에게 직접 쓴 손편지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엄마, 아들, 아내에게 직접 말로는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편지에 담아냈는데, 따스한 사랑이 전해지는 편지 내용이 눈물을 참지 못한 관객도 있었다. 특별한 가족 편지에 이어, 선물 같은 보이식스의 무대로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한다.

이날 버스킹에는 가수 민서와 투앤비(2NB)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멤버들과 '더 리슨' 최초 혼성 무대를 선보여 버스킹에 힘을 더한다. 특히 윤종신의 '좋니' 답가로 '좋아'를 불러 많은 화제를 모았던 민서는 '좋니'를 허각과의 듀엣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두 사람의 몰아치는 듯한 감성 컬래버레이션에 지켜보던 관객들은 감탄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더해 이진성, 임한별, 투앤비 세 사람의 호소력 짙은 하모니가 빛나는 '다정히 내 이름을 부르면'의 아름다운 무대가 여름밤을 감성으로 적신다.

또 '형 라인' 허각, 이진성, 임한별의 '행복하지 말아요', #안녕의 '여전히 아름다운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킨 허각의 '사랑할수록' 등 '더 리슨'을 통해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이 펼쳐진다.

더리슨

한편,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한 팀이 된 보이식스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내며 푸릇한 여름 내음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다정한 사이만큼 잘 어울리는 하모니와 음색 케미, 특별한 무대들을 선보이며 음악예능으로서의 높은 관심도를 증명해 보이고 있는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은 여섯 멤버가 함께 부른 '오래된 노래'가 발매 이후 음원 차트에서 꺼지지 않는 상승세를 이어가며 그 화제성을 입증해 보이고 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실력파 보컬들의 호흡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계속해서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이는 온라인상에서 최근 누적 1,0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더 리슨' 어린이 버전 커버 영상 등 다양한 2차 영상들로 확장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지난주 발매 직후 청량한 보컬로 뜨거운 관심을 얻은 이무진의 '애상'에 이어 이번 주에는 4일 발매되는 임한별의 '모든 날, 모든 순간', 7일 발매되는 김희재의 '나의 옛날이야기'가 그 바통을 이어받는다.

아름다운 도시 부여를 배경으로 보이식스의 감성 가득한 목소리가 담길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 3회는 오는 5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