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3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김민재♥ 최유라, '청순한 미모' 눈길…'이효리→한소희' 닮은 꼴 부자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7.02 04:51 수정 2024.07.02 16:44 조회 4,529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민재의 아내 최유라가 청순한 미모로 시선을 모았다.

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7주년을 맞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민재 최유라 부부의 제주도 집이 공개됐다. 김민재는 촬영을 마친 후 오랜만에 제주도로 향했다.

꽃다발까지 준비한 김민재는 아내와 아이들에게 반갑게 인사했다.

김민재의 아내 최유라를 본 패널들은 "광고 모델 같다. 인상이 너무 좋다"라며 감탄했다. 또한 여러 여배우들의 얼굴이 있다며 닮은 꼴을 언급했다.

이에 김민재는 "제주도에 와서 아내가 요가원을 다녔었다. 우연히 거기서 이효리 씨를 만났는데 자매 같은 느낌도 있더라"라고 했다. 그러자 최유라는 큰일 날 소리를 하면 안 된다며 남편을 말렸다.

김민재는 "효리 씨도 자기 데뷔했을 때 느낌이 있다고 하더라"라며 "배우 강혜정 씨, 최근에 한소희 씨를 닮았다는 말도 많이 듣는다"라고 부연했다.

이에 최유라는 "많은 이야기를 해주시지만 그렇게 막 가까운 이야기 같지는 않다"라며 수줍은 얼굴을 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