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5일(월)

뮤직

가수 비, 日 도쿄 . 오사카서 열린 팬미팅 성료…"다양한 활동으로 보답"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7.01 16:49 조회 370
기사 인쇄하기
비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비가 일본서 개최한 2024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비는 지난 28일 도쿄 ZEPP HANEDA 2회 그리고 30일 오사카 ZEPP OSAKA BAYSIDE에서 2회, 총 4회에 걸쳐 2024 단독 팬미팅 'RAINTOPIA : FIND ME'를 개최해 일본 팬들과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타이틀인 'RAINTOPIA : FIND ME'은 "팬클럽(구름) 들과 함께 비의 다양한 매력과 스토리를 찾아보는 시간을 갖자는 의미를 담아 정하게 되었다." 밝히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비는 2019년 개최한 'RAIN 2gether 2019 Fanmeeting in Japan' 이후 5년 만에 일본에서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일본 팬들을 향한 따뜻한 진심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이벤트와 코너를 선보였다.

이날 비는 일본에서 사랑받았던 일본 앨범 곡인 'Sad Tango'로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또한 '태양을 피하는 방법', 'Move On(Japanese Version)', 'I DO' 등 다양한 퍼포먼스들로 팬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선사했다. 비는 유머러스한 재치와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넘치는 팬 사랑을 마음껏 표했다.

이어 근황 토크를 비롯해 클로즈업 퀴즈, Q&A, 댄스 챌린지, 선물 추첨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일본 팬들의 팬심을 한층 더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이번 단독 팬미팅에서 팬들을 직접 배웅하고, 애프터토크 시간을 만들어 팬들과 그동안 하지 못했던 마음들을 전하며 뜨거운 팬 사랑을 드러냈다. 비는 공연 예정 시간인 90분을 넘겨가며 팬들에 대한 감사와 진심을 전했으며, 다음 만남을 또 기약했다.

팬미팅을 마친 비는 "오랜만에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게 되었는데 도쿄에서부터 오사카까지, 팬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여러분을 더 자주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며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한편, 비는 오는 7월 3일 디즈니+ 드라마 '화인가 스캔들'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7월 13일 홍콩서 2024 홍콩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