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3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김민재, 한소희 닮은꼴 아내→초호화 제주살이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7.01 15:07 조회 6,751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민재가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1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방송 7주년을 맞는다. 이에 '7주년 특집'으로 꾸며지는 '동상이몽2'에는 새롭게 합류한 '4천만 배우' 김민재♥최유라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영화 '베테랑', '국제시장', '범죄도시3, 4'로 '4천만 배우' 반열에 오른 김민재는 이효리, 한소희를 쏙 빼닮은 아내 최유라와의 제주살이를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미쓰 홍당무'로 데뷔한 '17년 차' 배우 아내 최유라의 뛰어난 미모는 물론, 대자연 속 초호화 보금자리까지 공개되자 지켜보던 MC들은 "동화 같은 장면이다"며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김민재♥최유라를 쏙 빼닮은 8살 딸은 혼자 등교 준비를 하며 과일 손질까지 척척 해냈고, 3살 아들 역시 뭐든지 스스로 해내는 모습으로 김민재♥최유라의 남다른 자녀 교육법에 관심이 쏠렸다.

이날 김민재는 아내 최유라와 제주 살이에 오기까지 있었던 우여곡절을 이야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민재는 "그땐 가정을 지키고 싶은데 방법을 몰랐다"며 과거 갈등으로 부부 상담까지 받은 사실을 공개했고 "어릴 때 시장 상인들 손에 컸다"며 조금 특별했던 유년 시절을 언급하며 오열해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4천만 배우' 김민재가 처음으로 밝힌 속마음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부부 김민재♥최유라에게 예상치 못한 기류가 포착됐다. 아내 최유라의 냉철한 연기 지도에 데뷔 '25년 차' 배우 김민재가 극도로 긴장하며 눈치를 보기 시작한 것.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 역시 '4천만 배우' 남편을 단숨에 휘어잡는 아내 최유라의 카리스마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배우 부부의 본업 현장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김민재♥최유라 부부의 특별한 제주 일상은 1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7주년 특집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