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박태환, "변우석이 밥 먹자고 먼저 연락 왔다"…'선업튀' 선재 뮤즈 인증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6.25 01:57 수정 2024.07.02 16:30 조회 3,245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2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박태환이 변우석과의 친분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올림픽 특집을 맞아 박태환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박태환에 대해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주인공 선재의 뮤즈라고 설명했다.

극 중 수영 선수였던 선재의 모먼트를 그가 만들어냈다는 것. 실제로 박태환은 드라마에서도 박태환 본인 역할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박태환은 "제가 만들어낸 건 아니고 우석이도 그때 처음 봤었다. 촬영하면서 친해졌는데 수영 씬이 필요하다 보니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조언을 해주긴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마지막 촬영이 끝나고 고맙다고 밥 먹자고 우석이가 먼저 연락을 했다. 그런데 지금 워낙 잘돼서 시간 되면 보기로 했는데 바빠서 당분간은 보기 힘들 것 같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