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8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김세정, 유픽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 1위…팬들 손으로 따낸 광고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5.28 11:45 조회 310
기사 인쇄하기
김세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김세정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지난 16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HOT CHARACTER AWARDS(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에서 전 세계 팬들로부터 678만 6996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위에는 배우 안효섭, 3위는 배우 송강이 이름을 올렸다.

'핫 캐릭터 어워즈'는 2024년도부터 유픽에서 새로 선보인 투표로,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배우에게 투표해 순위를 결정한다. 투표 결과에 따라 광고 보상이 제공되어 글로벌 팬들에게 나의 배우를 홍보하거나 방영 중이거나 예정된 드라마와 영화 등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유픽은 이번 투표에서 1위에 오른 배우 김세정에게 롯데월드몰 아트 캔버스 광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케이팝 팬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광고로 팬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김세정 팬들은 "축하한다", "1위 할 줄 알았다", "역시 짱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1위 결과에 기뻐했다.

김세정은 최근 연극 '템플'에서 '템플'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올해 방영 예정인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현재 유픽에서는 '베스트 올라운더 아티스트', '베스트 아이돌 래퍼', '아이돌 케미 맛집'이라는 주제로 결선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유픽]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