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0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송혜교 "안 좋은 상황, 좋게 생각하려 노력…진짜 성격은 비밀"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5.28 10:25 조회 6,480
기사 인쇄하기
송혜교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송혜교가 자신의 장점으로 안 좋은 상황, 부정적인 상황에서도 좋게 생각하려 하는 마인드를 꼽았다.

송혜교는 지난 27일 매거진 하퍼스바자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압도적인 비주얼에, 왜인지 모르겠지만 은근히 웃긴 솔직 담백한 모습까지. 이러면 송혜교에게 안 반할 수가 없잖아요!'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해 "내 장점은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모르는 나만의 비밀이 있냐'는 질문에는 "정말 친한 사람들만 아는 제 성격이 있다"며 "스스로는 평범하다고 여기는데 친구들은 나를 되게 웃기다고 여긴다. 나는 잘 모르겠다"고 웃어 보였다.

'질리지 않는 칭찬이 있냐'고 묻자 "배우니까 연기를 잘했다는 칭찬이 저한테는 제일 좋은 칭찬이고 늘 듣고 싶다. 그러기 위해서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버킷리스트를 묻는 질문에는 어머니의 건강과 반려견 루비와 오랫동안 추억 쌓기를 꼽았다. 또한 작품 선택 기준에 대해선 "어릴 때는 '대본만 재밌으면 된다'고 여겼는데 이제는 아무리 대본이 재밌어도 만드는 사람들이 정말 중요하더라"며 "함께 하는 스태프, 감독님 등 작품과 캐릭터를 더 빛내줄 수 있는 분들을 찾는다"고 밝혔다.

송혜교는 영화 '검은 사제들'의 외전인 '검은 수녀들'을 촬영하고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