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예비부부' 개그맨 겸 배우 김기리와 배우 문지인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개그계 대표 비주얼이자 배우로도 활약 중인 김기리와 연기 활동은 물론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문지인의 결혼 소식은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3일 공개된 '동상이몽2' 예고편에는 배우 신애라, 최강희, 개그우먼 이성미, 송은이, 가수 백지영 등 '레드카펫 급' 출연자들이 대거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는데, 이들은 5월에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김기리♥문지인을 축하해 주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이며 남다른 의리를 드러냈다.
김기리는 문지인과의 첫 시작에 대해 "'사귀자'도 아니고 '결혼하자'고 고백했다"며 '동상이몽2'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결혼 준비 '풀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후 공개된 영상에서는 두 사람 집으로 의문의 택배가 도착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5월의 예비부부 김기리♥문지인 '기인 커플'의 말 못했던 이야기는 오는 20일(월) 밤 10시 10분에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