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8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드레스 입은 김지원, 누굴 기다리나…첫 팬미팅 포스터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5.10 14:50 조회 338
기사 인쇄하기
김지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지원이 데뷔 후 처음 여는 팬미팅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지원은 오는 6월 22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BE MY ONE'(비 마이 원)을 개최하고 팬들과의 선물 같은 시간을 예고했다.

10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티켓 오픈 일정과 함께 이번 팬미팅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편안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와는 사뭇 다른 메인 포스터 속 김지원의 반전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블랙 드레스를 입고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은 팬미팅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김지원의 데뷔 첫 단독 팬미팅 'BE MY ONE'은 '김지원과 팬이 서로의 하나가 되어주자'라는 따뜻한 의미를 담고 있다. 김지원은 처음 팬들과 가까이서 마주하는 만큼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기 위해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지원의 첫 단독 팬미팅 'BE MY ONE' 티켓은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20일 오후 8시 오픈된다.

뿐만 아니라 지난 8일 김지원의 데뷔 첫 일본 팬미팅 개최 소식도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지원은 오는 7월 7일 오사카에 이어 7월 10일 도쿄에서 일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비롯한 다양한 출연작이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에 김지원의 첫 일본 팬미팅 소식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제공 : 하이지음스튜디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