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2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브스夜] '런닝맨' 권은비, "워터밤 출연료, 지석진 출연료 보다는 많아"…'선넘비 모드' ON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5.06 08:55 수정 2024.05.07 14:29 조회 2,006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권은비가 예능감을 뽐냈다.

5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워터밤 여신 가수 권은비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출연 당시 반전 모습인 선넘비를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던 권은비가 게스트로 나왔다.

권은비의 등장에 김종국과 양세찬은 "너 SBS 근처도 오지 말라고 그랬지. 너 안 오기로 했잖아, 그때 얼씬도 말라고 했잖아"라며 왜 온 것이냐고 물었다.

그러자 권은비는 "근데 또 많은 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나오게 됐다"라며 "댓글 보니까 권은비 재밌다. 고정으로 해달라 그런 반응들이 많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멤버들은 "너 고정하라고"라며 차분해지라고 나무랐다. 이에 권은비는 "고정하러 왔습니다"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은 돌아온 GO STOP 레이스가 진행됐다. 첫 번째 선택에서 유재석과 송지효, 양세찬, 권은비는 GO를 선택했고 나머지는 STOP을 선택했다.

그리고 선택의 결과는 GO를 선택한 멤버들이 STOP 멤버들을 위한 비빔라면을 만드는 것. 이에 유재석은 "나 여기 모델이에요. 모델인데 안 먹는다고? 회사랑 이야기된 거예요?"라며 자신이 광고 중인 비빔면을 왜 먹지 못하는 것이냐며 펄쩍 뛰었다.

제작진은 사측에서 괜찮다고 했다고 했다. 이에 유재석은 "괜찮대요? 농심에서 괜찮대? 내가 모델인데 안 먹어도 된대?"라며 답변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지석진은 "이번 기회에 모델 바꿔보심이 어떨지"라며 광고주에 어필을 했다.

비빔 라면을 만드는 동안 멤버들은 권은비에게 핀잔을 주며 놀렸다. 이에 유재석은 "야 은비 이래 봬도 워터밤 여신이야"라고 했다. 그러자 하하는 "어쩔 어쩔?"이라며 깐족댔고, 지석진은 "지금은 시즌 아니잖아"라고 거들었다.

곧 워터밤이 시작된다는 권은비에게 지석진은 "근데 거기 돈은 많이 주냐, 어떠냐?"라고 물었다. 이에 권은비는 "선배님 런닝맨 출연료 보단 많은 것 같습니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권은비의 예능감은 끝이 아니었다. 그는 식사 기회가 없는데도 틈만 나면 틈을 파고 들어가 식사를 했다. 특히 너무나 평온하고 태연한 얼굴을 해 눈길을 끌었다.

허당스러운 모습도 그대로였다. 제작진이 미션 룰을 설명하는데 권은비는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유재석은 "선생님 권은비 씨 못 알아들었는데요"라며 지적했다. 그러자 권은비는 "전 항상 런닝맨 룰이 어려운 거 같아요"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또한 권은비는 장어구이를 먹기 위해 무를 앞니로 가는 개인기까지 선보였다.

이날 권은비는 13년 동안 지석진의 버스 고정 자리도 넘보았다. 13년 동안 누구도 앉지 못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권은비는 냉큼 지석진의 자리에 앉았다.

이를 본 지석진은 "은비 좋은 자리 앉았네. 가위바위보해서 앉기 할까?"라고 물었다. 이에 멤버들은 왜 그러나며 지석진을 놀렸고, 지석진은 "아니 은비가 싫어할까 봐"라고 둘러댔다.

그러자 권은비는 "여기 되게 좋은데요"라며 안전벨트까지 야무지게 맨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그는 "석삼이형 내 위에"라며 자신의 뒤에 앉은 지석진이 보이도록 셀카까지 찍으며 지석진을 놀렸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 퇴근이 걸린 마지막 고스톱에서 유재석은 끝까지 자신의 선택을 고수했다. 그리고 10GO 끝에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어내 흡족한 모습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