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2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먹찌빠' 이국주, 치킨 유혹에 넘어간 나선욱에 "너 요요 금방 오겠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4.19 03:31 수정 2024.04.19 10:49 조회 133
기사 인쇄하기
먹찌빠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나선욱이 치킨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했다.

18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먹다 남긴 뼈를 보고 누가 먹은 것인지 알아맞히는 미션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덩치들은 각자 쉬는 시간에 먹은 치킨 뼈를 보고 누가 먹은 것인지 분석했다.

이에 나래팀 덩치들은 제일 적게 먹은 치킨을 먼저 분석했다. 이국주는 "양이 적다. 다이어트 중인 나선욱 아니겠냐"라고 추리했다. 그러자 신기루는 "아니다. 선욱이는 치킨 못 참아"라고 단호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신기루는 서장훈이 제일 적게 치킨을 먹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깨끗하게 발골된 뼈를 보며 그는 "오빠는 깔끔한 성격이다. 그리고 치킨의 소중함을 아는 나이라 저렇게 먹었을 거다"라고 부연해 덩치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또한 이국주는 4번 뼈를 보며 "잘 먹다가 다이어트 중인 게 생각나서 멈춘 거다. 일부는 깨끗하고 일부는 살이 그대로 남았다"라고 분석했다.

그리고 이들의 추리는 정확했다. 이에 이국주는 나선욱을 향해 "선욱아 너 요요 금방 오겠다"라며 치킨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한 그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