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2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유재석X유연석, 당신의 틈에 초대해 주세요"…'틈만 나면', 메인 포스터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4.16 16:30 조회 66
기사 인쇄하기
틈만나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신규 예능 '틈만 나면,'이 유재석X유연석의 유쾌한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3일(화) 밤 10시 20분 첫 방송되는 SBS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로 유재석과 유연석이 2MC로 나선다. 두 사람은 '런닝맨', '범인은 바로 너' 등에서 만난 적이 있지만, 2MC로 나서는 것은 '틈만 나면,'이 최초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런닝맨'의 최보필 PD와 '사이렌: 불의 섬'의 채진아 작가가 의기투합해 2024년 상반기를 책임질 신규 예능으로 손꼽힌다.

16일 '틈만 나면,' 측은 유재석, 유연석이 '틈새'를 노리고 있는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첫 번째 포스터에서 유재석과 유연석은 샛노란 블라인드의 위, 아래 틈 사이로 얼굴을 비추고 있다. 유재석이 반가운 듯한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유연석은 달달한 미소로 따뜻한 기운을 전달한다. 두 사람의 모습은 '당신의 틈에 초대해 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어우러지면서 마치 시청자들의 응답을 기다리는 듯한 느낌을 전한다. 이에 유쾌 상쾌한 기운을 내뿜는 이들의 케미가 시청자들의 틈새를 어떻게 공략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재석과 유연석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담긴 개인 포스터도 함께 공개되면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재석은 초대를 부탁하는 문구와 함께 바짝 올린 눈썹과 한껏 기대를 담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한다. 능청스러우면서도 젠틀한 유재석의 제스처에 오랜 세월 시청자와 함께한 명MC의 저력을 기대하게 된다. 그런가 하면 한쪽 구석을 바라보며 엉뚱한 등장을 보이는 유연석의 모습도 시선을 끈다. 틈새를 활짝 열며 호기심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 유연석은 엉뚱 발랄 불도저 매력을 내뿜으며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이처럼 공개된 포스터는 누군가의 틈새시간에 유재석, 유연석의 눈치코치를 모두 동원한 특급 작전이 틈만 나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를 드높인다.

'틈만 나면,' 제작진은 "유재석과 유연석이 당신의 틈에 초대받기를 기다리고 있다"라며 "유재석과 유연석의 따뜻하고 유쾌한 케미가 당신의 틈새를 가득 채울 것이다.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틈만 나면,'은 오는 23일 화요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