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4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웨딩 임파서블' 배윤경, 종영소감 "여러분께 재미와 위로가 되길"

김지혜 기자 작성 2024.04.03 17:28 조회 37
기사 인쇄하기
배윤경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배윤경이 '웨딩 임파서블' 종영 소감을 전했다.

배윤경은 지난 2일 종영한 tvN '웨딩 임파서블'에서 태양물산 대표이사 윤채원으로 분해 솔직 당당하고 진취적인 모멘트들로 사각관계에 새로운 흐름을 더하며 로맨스 서사의 재미를 증폭시켰다.

특히 배윤경 표 직진 플러팅은 김도완(이도한 역), 문상민(이지한 역), 전종서(나아정 역)와의 각기 다른 케미를 만들어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2030의 워너비 CEO답게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배윤경은 소속사 프레인TPC를 통해 "좋은 작가님, 감독님, 스탭분들, 배우분들 덕분에 늘 편안하고 유쾌한 현장이었다. 채원이를 만들어 가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고 덕분에 시야를 한층 더 확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동안 채원이의 행복을 위해 응원해 주신 시청자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지친 일상 가운데 소소한 재미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드라마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웨딩 임파서블'을 성공적으로 마친 배윤경은 휴식기를 가지며 차기작을 물색할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