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먹찌빠' 덩치들, 능력자 김종국 등장에 "운동 싫어, 너무 무서워" 기겁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2.11 18:43 수정 2024.02.11 18:44 조회 763
기사 인쇄하기
먹찌빠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종국이 먹찌빠에 등장했다.

11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새로운 대결 장소에서 미션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나래까지 노란 팀복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뿐만이 아니었다. 덩치 전원이 노란 팀복을 입고 등장한 것.

이에 덩치들은 "오늘은 모두 같은 색을 입었다. 단체전이냐? 개인전이냐?"라며 여러 가지 추측을 했다.

그리고 이때 덩치들을 기함하게 만드는 인물이 등장했다. 한 남자의 등장에 이국주와 풍자는 기겁하며 몸을 숨겼고, 박나래는 "저승사자다"라고 했다.

모두를 긴장하게 만든 이는 바로 능력자 김종국.

그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 근손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운동인 김종국. 그의 등장에 이국주는 "아 오빠 무서워. 난 장훈 오빠 보다 이 오빠가 더 무서워"라고 했다.

이에 서장훈은 "살만 있는 사람들만 보니 어떠냐?"라고 김종국에게 물었다.

그러자 김종국은 "해장국을 먹으러 갔는데 메뉴 중에 살로만이 있더라. 여기는 뭐 완전 노다지다"라며 "체육관 차리고 이렇게만 모아도 되겠다"라고 싱글벙글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