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7일(화)

뮤직

'데뷔 25주년' 김범수, 10년 만에 정규 9집 앨범으로 컴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2.07 16:11 조회 67
기사 인쇄하기
김범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김범수가 10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7일 영엔터테인먼트는 "김범수가 오는 22일 오후 6시 정규 9집 '여행'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여행'은 2014년 발매된 김범수의 정규 8집 'HIM (힘)'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은 김범수의 음악적 깊이와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김범수

앞서 김범수는 명불허전 가창력과 깊은 감성을 담아낸 두 개의 선공개 곡 '꿈일까'와 '그대의 세계'를 발매하며 정규 9집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지난해 12월 발매된 '꿈일까'는 임헌일이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김범수와의 음악적 시너지를 입증했으며, 지난달 발매된 '그대의 세계'는 정규 9집 중 가장 대중적인 수록곡으로 배우 현빈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범수는 7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정규 9집 '여행' CD와 LP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정규 9집에 대한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LP는 넘버링이 새겨진 2000장 한정 판매로 음악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인다.

완성도 높은 선공개 곡을 통해 웰메이드 앨범을 예고한 만큼 김범수의 음악적 역량을 집대성한 정규 9집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김범수는 발매 전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기다림을 채울 전망이다.

[사진 =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