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3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황민현, 첫 단독 콘서트 열기 팬미팅으로 잇는다…3월 8∼10일 '도원결의' 개최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2.06 14:20 조회 71
기사 인쇄하기
황민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황도(팬클럽명)'와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황민현이 오는 3월 8~1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황민현 팬미팅 <도원결의>'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 타이틀 '도원결의'는 복숭아나무 숲에서 황민현과 팬덤 '황도(Hwangdo)'가 서로 변치 않고 영원히 함께할 것을 다짐한다는 의미를 갖는다. 행사 공지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팬들을 형상화한 복숭아와 함께 복숭아나무 아래에 나란히 앉아 풍경을 바라보는 황민현의 모습이 파스텔 색채로 그려졌다.

황민현

2012년 그룹 뉴이스트 멤버로 데뷔한 황민현은 현재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를 시작으로 드라마 '환혼', '소용없어 거짓말'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황민현은 지난해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도쿄 등 아시아 7개 도시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23 HWANG MIN HYUN MINI CONCERT 'UNVEIL''을 개최했다. 그는 미니 1집 'Truth or Lie'의 타이틀곡 'Hidden side' 등으로 세트리스트를 꾸미는 한편, 현장에서 사연을 읽고 직접 라이브로 추천곡을 부르는 등 팬들과의 접점을 넓혔다.

이처럼 황민현이 작년 말까지 '황도'와 끈끈하게 소통한 만큼, 그 열기가 이번 팬미팅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황민현 팬미팅 <도원결의>'는 오는 3월 8일 오후 8시,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등 총 3회 펼쳐진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