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먹찌빠' 신기루, 오리걸음 미션에 "사람 걸음도 못 걷는데 무슨 오리걸음이냐?" 버럭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1.22 02:43 수정 2024.01.22 10:14 조회 78
기사 인쇄하기
먹찌빠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임원희가 에이스로 등극했다.

21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덩치 오리걸음 꽥꽥 미션이 진행됐다.

이날 평균대를 오리걸음으로 걸어가 상대팀을 뿅망치로 때리면 승리하는 미션에 덩치들은 경악했다.

특히 신기루는 "사람 걸음도 못 걷는데 무슨 오리걸음이냐?"라고 했고, 이국주는 "오리를 먹기만 해 봤지"라며 당황했다.

이에 서장훈은 "체격이 큰 사람들이 뒤꿈치 대고 바닥에 앉는 게 잘 안돼"라며 오리걸음이 힘든 자세라고 공감했다. 그리고 덩치들 중 오리걸음이 안 되는 사람은 손을 들라고 했다.

그러자 서장훈을 포함한 대부분의 덩치들이 손을 들었다. 이를 본 임원희는 "그게 안돼? 왜 안돼?"라며 놀랐고, 덩치들은 "그게 돼요?"라고 부러움의 눈길을 보냈다.

또한 임원희는 "이걸 못 올라가?"라고 평균대에 가뿐하게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제작진은 자막으로 "웬만한 사람들은 여기에 오면 에이스"라며 또 다른 에이스의 등장을 반겨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