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5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권다현, ♥미쓰라진의 '끝나지 않는 요리'에 불만 토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11.21 03:50 수정 2023.11.21 09:17 조회 260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미쓰라진이 아내를 위한 요리를 준비했다.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미쓰라진과 권다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미쓰라진은 아내를 위해 직접 요리를 만들었다. 짜장면과 멘보샤를 만들기로 한 미쓰라진은 재료 다듬기부터 소스 만들기까지 모든 것을 손수 했다.

하지만 시간은 예상보다 더 길어졌고, 한 시간이 지나도록 멘보샤를 반죽해서 빵 사이에 넣은 것뿐 완성된 것은 없었다.

이에 권다현은 혼자 아이를 보고 아이의 밥까지 챙겼다. 미쓰라진의 길어지는 요리 시간에 아이가 참지 못했던 것.

권다현은 고기를 구워 아이 밥을 챙겼고, "고기 굽는데 5분밖에 안 걸리는데. 이든이는 고기 구워달랬는데"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하지만 미쓰라진은 "왜 쉬운 길을 가려고 해? 너네 때문에 내가 조급해져. 안 그래도 시간에 쫓기고 있는데"라며 자신의 요리에 집중해 보는 이들까지 답답하게 만들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