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3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다니엘 헤니X루 쿠마가이 부부, 파리 여행…꿀 떨어지는 허니문

김지혜 기자 작성 2023.11.19 09:13 수정 2023.11.19 09:16 조회 2,131
기사 인쇄하기
다니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다니엘 헤니(44)·루 쿠마가이(30) 부부가 프랑스 파리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다.

루 쿠마가이는 지난 14일 파리 여행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파리의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다니엘 헤니와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을 담은 영상이었다. 손을 잡고 파리 곳곳을 거니는 소박한 모습과 서점에서 나란히 셀카를 찍는 달달한 모습도 공개됐다. 화려한 조명이 켜진 에펠탑 앞에서는 뽀뽀와 포옹을 나누는 로맨틱한 모습도 연출했다. 

두 사람의 투샷이 공개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겨자색 모자를 맞춰쓰는 센스있는 커플룩을 보여줬다.

다니엘
다니엘

루 쿠마가이는 18일 "눈에 보이는 모든 걸 먹지만 어디든 걸어 다닌다면 칼로리는 계산이 안 된다"는 글과 함께 또 다른 사진도 올렸다. 로맨틱한 파리의 분위기와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여행 모습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사진들이었다.

팬들은 결혼 축하메시지와 더불어 "꿀 떨어지는 신혼이네요. 부러워요"라는 반응을 보냈다.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는 지난달 10일 결혼 소식을 전했다. 루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일본계 모델 겸 배우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