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6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미쓰라진♥권다현, "첫눈에 반해 결혼"…권다현, "수염 있었으면 안 사귀어"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11.14 05:02 수정 2023.11.14 10:21 조회 325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2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미쓰라진♥권다현 부부가 첫 만남에 대해 밝혔다.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권다현 부부가 새로운 운명 부부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첫 만남을 떠올렸다. 미쓰라진은 "11년 전 혼자 곡 작업 중이었다. 친구들이 갑자기 연락이 와서 안 오면 진짜 후회한다고 빨리 나오라고 하더라. 그 자리에 다현이가 있었고 첫눈에 확 들어왔다"라며 그 후 3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권다현은 "진짜 저는 수염 있었으면 안 사귀었다.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을 안 좋아한다"라며 "처음 봤을 때 이런 모습 야수 같은 느낌이 아니었다. 지금 생각해 보면 너무 소름 끼친다. 그때는 얼굴이 깔끔하고 수염이 없고 되게 샤프했다. 깜짝 놀랄 정도로. 지금 이 모습이 아니다. 정말 잘생겼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자 미쓰라진은 "그때 시기가 한 번씩 본인 스타일에 질려서 정반대로 돌아갈 때였다. 셔츠도 단정하게 입고 다니고 그럴 때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권다현은 "지금 왜 이렇게 수염을 기르는지 모르겠다. 지금은 수염을 깎으면 아프단다. 아기 피부라 아프다고 수염을 못 깎겠다고 한다"라고 설명해 눈명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