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김인우, '부활남' 합류…구교환X신승호X강기영X김시아X김성령과 호흡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6.08 09:43 조회 108
기사 인쇄하기
김인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인우가 영화 '부활남'에 합류한다.

8일 오전 소속사 측은 "김인우가 최근 크랭크인 한 영화 '부활남'에 캐스팅됐다. 김인우는 극 중 예린(김시아)의 아버지인 형석 역을 맡는다"고 전했다.

2016년 연재됐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부활남'은 죽은 뒤 72시간이 되면 부활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취준생 석환(구교환)이 그의 존재를 알아챈 이들로부터 의문의 추격을 당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뷰티 인사이드' 등을 선보인 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부활남'은 구교환을 비롯해 'D.P.'의 말년 병장 '황장수', '환혼'의 왕세자 '고원' 역으로 활약한 신승호,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연 강기영,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김시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굵직한 존재감을 보여준 김성령까지 실력파 배우들이 캐스팅됐다.

김인우는 재일교포 3세 출신의 배우로 '굿모닝 프레지던트'를 시작으로 '아가씨', '동주', '미스터 션샤인', '나쁜 녀석들 : 더 무비', '파친코' 등의 작품에서 일본인 역할을 맡아 신 스틸러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