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돌연 연예계 떠난 '비쥬' 최다비·'UP' 이켠, '강심장리그' 전격 출연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6.05 10:31 수정 2023.06.08 11:17 조회 3,189
기사 인쇄하기
강심장리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연예계를 떠난 반가운 얼굴들이 '강심장리그'를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리그'에서는 90년대 말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그때 그 시절' 스타, 혼성 듀오 '비쥬'의 최다비와 '안녕, 프란체스카'로 인기몰이했던 배우 이켠이 출연해 근황을 최초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비쥬 최다비가 '강심장리그'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모든 출연자들은 "비쥬 노래는 노래방 애창곡 1번이다", "한 소절만 들어도 떼창 가능하다"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비쥬와 같은 시절 활동했던 이지혜는 "그때 생각이 나 눈물 날 거 같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또한 모두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누구보다 널 사랑해' 특별무대까지 예정되어 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데뷔 이후 예능 첫 출연으로 알려진 최다비는 '강심장리그'를 통해 2007년 인기를 뒤로하고 돌연 연예계를 은퇴한 이유와 이후 교수가 된 사연을 솔직하게 털어놓아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오랜 시간 '롱디 부부'로 살아야만 했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까지 최초 공개해 스튜디오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한편, 가수 'UP'로 데뷔해 광고, 예능, 드라마까지 모두 섭렵하며 왕성한 활동을 했던 만능 엔터테이너 이켠이 베트남 커피 사업가로 변신한 근황을 공개했다. 베트남살이 8년 차인 그가 한국행 비행기를 탄 건 오로지 '강심장리그' 녹화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날 이켠은 34살에 갑자기 방송 활동을 중단한 건 '동료 연예인들' 때문이라고 충격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한국을 떠나 베트남으로 향한 이유는 배우 류승범 때문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이켠의 인생을 바꾼 류승범의 결정적인 한 마디는 무엇이었을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핫한 인물들의 힙한 이야기 '강심장리그'는 오는 6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