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미우새', 통영 사랑꾼이 떴다…허경환 부친의 생애 첫 이벤트 공개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6.04 09:52 조회 1,689
기사 인쇄하기
허경환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허경환과 경환의 아버지가 준비한 결혼 44주년 기념 생애 첫 이벤트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주도에서 한 달 살기를 시작한 허경환 가족의 이야기가 지난주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이번 주에는 경환 母를 위해 경환과 경환의 아버지가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결혼 44주년을 기념하는 깜짝 이벤트는 허경환이 단 한 번도 요리를 해본 적 없는 경환 父에게 어머니를 위한 요리를 제안하며 성사됐다. 경환 父는 "내가 안 해서 그렇지, 하면 잘한다"라며 경상도 남자 특유의 호탕한 자신감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인생 최초로 제주도식 초대형 갈치조림 요리에 나선 경환 父는 범상치 않은 조리 도구를 선보이며 요리 시작부터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어 거침없이 초대형 갈치의 내장과 지느러미를 다듬는 칼질 솜씨를 선보여 경환은 물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거대 갈치 손질에 이어, 인터넷 레시피에 의존해 양념장을 만들기 시작한 경환 父는 재료 계량을 하기 위해 기발한 조리 도구를 꺼내 들었는데, 이를 지켜보던 母벤져스 모두가 불안해하며 탄식을 내뱉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경환 父가 처음 도전한 초대형 갈치조림은 무사히 완성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 결과는 6월 4일(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