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홍진호 "여자친구와 결혼 준비 중" 깜짝 발표…손가락엔 커플링까지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5.25 08:32 수정 2023.05.25 10:18 조회 2,267
기사 인쇄하기
홍진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현재는 포커플레이어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홍진호가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홍진호에게 MC 김구라는 "홍진호는 한때 항상 연관검색어에 레이디제인이 있었다. 레이디제인이 얼마 전에 결혼 소식이 있던데, 요즘 연락 잘 안하나?"라고 물었다.

이에 홍진호는 "(레이디제인 이름을) 정말 오랜만에 듣는다"며 "연락 안한지 오래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도 결혼하려고 준비 중이다"라며 "저는 숨기는 걸 잘 못해서, 커플링도 늘 끼고 다닌다"라고 여자친구의 존재와 결혼 준비 사실까지 쿨하게 밝혔다.

과거 여러 방송에서 레이디제인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썸 타는 사이'로 알려졌던 홍진호. 그는 레이디제인에게 영상 편지를 전하라는 요청에 "제인아 오랜만이야. 올해 10월에 결혼한다고 들었어. 너무 축하하고, 썸 이슈가 있다보니까 불편해서 서로 SNS에서 '좋아요'도 안 누른다. 이제는 과거 흔적은 멀리 보내고, 서로 좋아요도 누르면서 잘 지내자. 축하해"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좋아요' 물꼬를 누가 먼저 트냐가 문제"라는 주변 의견에 홍진호는 "'좋아요' 물꼬는 제가 먼저 트겠다"라고 말했고, 이후 실제로 레이디제인 SNS에서 홍진호가 '좋아요'를 누른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았다.

[사진=MBC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